본문 바로가기

공지사항

ZOOM 사용법 안내

안녕하세요.

새학기가 시작한 지도 벌써 한 달이 되었습니다.

 

4월 씨앤에이에서는 2022~2028 입시 변화에 따른 고교 학점제 관련 학부모 설명회를 진행합니다.

대치 본원 여성오 원장님의 ZOOM 비대면 학부모 설명회로,

4월 5일 오전 11시부터 약 60분간 진행될 예정입니다.

 

학부모 설명회 참여를 위해서는 ZOOM 이라는 화상 회의 프롤그램이 필요합니다.

ZOOM 화상 회의 프로그램을 설치하고, 회의(설명회)에 참여하는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ZOOM 화상 회의 프로그램 다운로드

 

1. 인터넷 검색창에 '줌 프로그램 다운로드'를 검색하여 'Download for Windows - Zoom'에 접속하거나,

아래의 링크를 통해 다운로드 페이지에 접속합니다.

https://zoom.us/support/download

 

Video Conferencing, Web Conferencing, Webinars, Screen Sharing

Zoom is the leader in modern enterprise video communications, with an easy, reliable cloud platform for video and audio conferencing, chat, and webinars across mobile, desktop, and room systems. Zoom Rooms is the original software-based conference room sol

zoom.us

 

2. 해당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자동으로 프로그램이 설치됩니다.

 

 

회의(설명회) 참여

 

1. 회의 참가 버튼을 누릅니다.

2. 문자로 안내된 ID와 암호를 확인합니다.

    (※설문조사에 참여하신 분께만 ID와 암호를 보내드릴 예정입니다.)

3. ID와 암호를 입력합니다.

4. 입력을 완료하고 [회의 참가] 버튼을 누르시면 회의에 연결됩니다.

5. 회의 호스트가 참여를 수락하면

6. 회의실에서 진행되는 설명회를 들으실 수 있습니다.